Why Global Game Challenge?

01.

대한민국 유일의 '미래 게임주역' 발굴 전문 전시회

GGC 2019는 대한민국 게임산업 제2 전성기를 준비하는 국내 유일의 게임인재 발굴 전시회입니다. 게임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게임전공 학교, 관련학과 학생들의 연합 발표회와 아울러, 청년 창업기업, 인디게임 개발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미래 게임의 요람'입니다.

02.

학계와 업계, 유관기관이 만드는 생태계 조성의 장

게임산업은 특히, 학생 및 개발자와 기성 대중소 게임기업간 협업과 소통으로 혁신을 이룰 수 있는 분야입니다. 게임산업에서 인재가 곧 자산이며 소통이 곧 비즈니스입니다. 글로벌 게임 챌린지는 게임분야 대기업, 중소기업 및 협력사, 유통사, 투자기관, 공공 지원기관 등 다양한 주체가 참여하는 휴먼 리소스 마켓이며 비즈니스 마켓입니다

03.

현실적인 청년 멘토링, 창업 및 취업의 기회 확대

GGC는 학생 및 청년 창업기업의 성과물에 대한 시장의 평가를 정확히 진단하는 실전 무대입니다. 현직 게임인들의 전문적인 판단과 일반 유저들의 가감 없는 피드백은 성장을 위한 밑거름입니다. 아울러, 뛰어난 실력을 갖춘 인재와 스타트업에게는 업계진출 및 시장확대를 위한 가장 빠른 등용문입니다.

04.

4차산업혁명 시대, 혁신기술과 아이디어로 무장한 새로운 게임의 론칭무대
대학이 준비하는 첨단기술의 게임산업 응용현황 공유

인공지능, 가상/증강현실, 클라우드,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새로운 기술의 게임응용은 물론, 기발한 아이디어와 이색적인 형태의 게임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강의실에서, 연구실에서 밤을 불태우며 개발된 새로운 게임, 새로운 저작물이 세상과 만나는 데뷔무대입니다.